메일 연계시스템 변경에 따른 교내 메일 이용 안내
- 작성자 강주영
- 작성일 2023-03-27
- 조회수 78138
정보통신팀입니다.
메일 연계시스템 변경에 따른 교내 메일 이용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.
구분 | 이용방법 | 접속방법 | 변경내용 | 비고 |
---|---|---|---|---|
교직원 메일 | 포털을 통한 접속 | 교내 포털시스템 로그인 후 웹메일 클릭 | 변경 없음 | |
구글을 통한 접속 | 구글(gmail.com)에 접속 후 직접로그인 | 변경 없음 | 로그인시 메일 비밀번호 사용 (포털 비밀번호와 별개임) | |
교내 도메인을 통한 접속 | https://mail.smu.ac.kr 접속 후 로그인 | 접속 불가 | ||
https://cloud.smu.ac.kr | 신규 접속 주소 | 로그인시 포털과 동일한 비밀번호 사용 | ||
학생 메일 | 포털을 통한 접속 | 교내 포털시스템 로그인 후 오피스365 클릭 | 변경 없음 (UI만 변경) | |
MS를 통한 접속 | https://office.com | 변경 없음 | ||
교내 도메인을 통한 접속 | https://office.sangmyung.kr 접속 후 로그인 | 접속 불가 | ||
https://cloud.smu.ac.kr | 신규 접속 주소 | 로그인시 포털과 동일한 비밀번호 사용 |
문의: 정보통신팀 (02-2287-5235)
다음글